포털 네이버도 20대에게 따로 뉴스를 제공하는 ‘마이 뉴스 서비스의 나이 기준(30세 미만)을 지난해 12월 29일부터 세는 나이에서 만 나이로 변경했다.
‘공고일 기준 60세 이상이 대상이었다.재한 외국인들도 불편이 상당했다.
기초연금 지급 기준 시비 많아 정장선 평택시장의 말이다.그가 집권함에 따라 정부는 지난해 12월 27일 민법과 행정 기본법을 개정해 나이는 만 나이로 계산하고 연수로 표시한다고 명시.그러나 ‘박근혜 전 대통령이 칠순 고령이라 사면 됐다처럼 나이를 꼭 넣어야 하는 기사를 인용할 땐 인터넷 인물 정보에 들어가 생년월일을 보고 만 나이를 직접 계산해 쓴다.
그래서 지난해 2월 23일 중앙정부에 ‘만 나이 일원화를 공식 건의하고 보도자료도 냈다.이 때문에 한국인에게 나이 물을 땐 ‘몇 살 대신 ‘몇 년생 인지 묻고.
그해 12월 송요찬 내각 수반은 세는 나이는 12월 31일생이 태어난 지 하루 만에 2살이 되어 버리는 모순이 존재한다라는 취지로 말했다.
직장도 정년(60세) 퇴직했다며 열 번 넘게 항의 전화를 걸어왔다.kr 그렇지만 옥시토신이 분비되는 기간은 대략 6개월이다.
즉 상급자의 편견 때문만으로 이런 결과가 나왔다고 보기 힘들다.즉 축구 같은 단체 스포츠는 옥시토신이 팀웍의 증진과 상대 팀을 꼭 이겨야겠다는 정신력의 향상에 공헌하는 것이다.
동일한 직급의 기혼자와 미혼자를 비교할 때 다른 요인을 통계적으로 통제한 후에도 기혼자의 성과평가 점수가 더 높고 승진도 빨랐다.즉 차이가 없다가 결혼 이후 차이가 나타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