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수준까지 쫓아갔고 한국은 78.
네덜란드 등 73개국에선 역대 가장 높은 수출 실적을 보였다.이는 같은 달 기준으로 역대 최대 실적이자.
K팝-드라마 바람 타고 펄펄 끓어 뉴시스올 1월 라면 수출액이 1년 전보다 40% 가까이 늘면서 1월 기준 역대 최대치를 다시 썼다.관세청은 이 같은 수출 성장세가 지속된다면 올해는 수출액 10억 달러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과일값이 치솟으면서 소비자의 부담이 커진 가운데 ‘가격 전쟁 최전방에 선 대형마트 바이어들은 한층 더 분주해졌다.
정부도 과일 가격을 낮추기 위해 가격이 저렴한 비정형과(모양은 좋지 않지만 맛과 신선도에는 문제가 없는 과일) 공급을 늘리기로 했다.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29일 서울 용산구 이마트 용산점을 방문해 장바구니 물가도 덜고 유통업계도 공급에 여력을 가질 수 있도록 모양은 조금 못하지만 맛과 영양이 정상과 못지않은 비정형과와 소형과를 지속 공급할 것이라고 했다.
딸기와 함께 겨울철 대체 과일로 내세우고 있는 품목은 오렌지다.
딸기가 겨울 제철 과일로 이맘때 수요가 늘어난다는 점도 있지만.이 사건을 ‘더 글로리의 ‘영광에 빗대긴 어려워 보였다.
그 역시 김혜자의 망각침을 맞고 기억을 날려버린 듯했다.소송 과정에서의 수많은 관계자들.
부모 되기를 스스로 포기한 건 열패감의 대물림이라도 막기 위해서다.너 부모님은 계시니? 엄마 없어? 힘센 광기를 부려줄 부모가 없어 인생의 고비마다 열패감에 시달렸던 젊은이들은 자신들 역시 그 광기의 주체가 될 자신이 없다.